그림

[팬아트] 브래드피트 머니볼 빌리 빈 단장+잡설

허승리 2017. 10. 25. 01:33



뭔가 이것저것 낙서하다가... 당연히 아래 있는 사람이 머니볼의 빌리빈 단장이겠죠 ㅎㅎ

근래에 일이 좀 많아져서 이것저것 바쁘게 지내고 있습니다. 정작 올리려던 글들은 계속 못 올렸네요.

혹여나 브래드피트와 엘라 퍼넬 열애설 때문에 들어오신 분들 계시다면 실망시켜드려서 죄송하지만 개헛소리 입니다. 저의 예전 글을 참고해주세요. 브래드 상대배역이 없으면 브래드가 출연도 안하는 제작영화에 캐스팅되는 여배우까지 엮는 헐리웃 수준...껄껄...

내가 브래드라도 이름 바꾸고 싶다고 하겠다...

참고로 브래드는 아직도 촬영장에 콕 박혀서 안나오고 있습니다. 파파라치 사진도 안 뜨는 마당에 뭔 열애설 ㅋㅋㅋ 어휴 제발 나랑 연애한다고 기사 좀 내줘라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