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캐릭터 컨셉아트] 숲의 요정 캐릭터 스피드페인팅

허승리 2017. 7. 17. 22:32




스피드페인팅 사상최초...는 아니고

이번엔 브래드가 아닌 컨셉아트 스피드 페인팅입니다 ㅎㅎ


아무래도 그림이라는 주제 자체가 다소 정적이다보니, 좀 더 재미있는 영상을 만들 방법을 연구하기 위해서

국적을 가리지 않고 구독자 수가 많은 그림유튜버들의 채널을 이곳저곳 돌면서 참고하고 있는데요.

첼린지 방식의 영상들도 있어 정말 흥미로웠습니다. 저도 주제를 정해서 어서 도전해봐야겠어요 ㅋㅋ







[Digital Speed Painting] Elf of the Woods

완성본! 이틀 나눠서 그린 그림은 정말 오랜만이네요.








신경 쓴 부분들은 더 확대해보았습니다.

세세한 곳, 특히 손바닥과 손톱까지 열심히 묘사한 건 이번이 처음인 것 같아요. 워낙 대충사는 성격이라 그림도 대충대충 그리던 저였는데... 확실히 묘사에 더 신경을 쓰니 퀄리티가 확 올라가는 게 눈에 보여서 의도치 않게 반성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최소 일주일에 두세번은 그림 영상을 올리려고 하는데, 이번 주는 부모님댁에 잠시 다녀오느라 약속했던 첫 주 부터 업로드를 뛰어넘어버렸어요... ㅠㅠ 반성합니당


하지만 1개월에 한 번 올라오던 게, 2주에 한 번이 되었으니 나름 기특하지 않나요 ㅋㅋㅋㅋ

그럼 전 또 그림 그리러 이만 물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