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숲을 지키는 나무꾼 50% 진행

허승리 2017. 7. 25. 00:57




오랜만에 글을 올리는 것 같네요 ㅠ 되도록 하루에 한 번은 글을 올리려고 하는데, 영상제작이 늦어지다보니 부득이하게 그림 과정이라도 들고왔습니다.

어쩐지 숲 시리즈로 그리고있는 컨셉아트 ㅋㅋㅋ 현재는 숲을 지키는 나무꾼...(이라고 쓰고 전사라고 읽는다)을 그리고 있습니다.

숲의 요정님이 나오셨으니 그 숲을 지키는 전사도 필요하지 않을까 싶어서요 ㅎㅎ


현재 반절정도 진행했는데 오후내내 가족일을 돕다와서 몸이 참 피곤하네요 ㅠㅠ 


내일 그림을 완성하고 영상편집까지 완료하고싶은데 뜻대로 될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

지금 부모님댁으로 더위를 피해 와있어서 녹음에 차질이 있을수도 ㅋㅋㅋㅋㅋㅋ 부모님 앞에서 코멘터리 녹음하는게 참.. 부끄러워서...

어쨌든 놀지 않고 열심히 일하고있습니다. 다들 더운 날씨 힘내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