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덕질, 게임

검은사막을 하고있어용

허승리 2017. 7. 2. 02:01

 

 

자캐를 과하게 사랑하는 중입니다ㅋㅋㅋ

커스텀이 자유롭기도 하고 기본형도 워낙 이뻐서

대체적으로 제가 손대는 건 많지 않고 해봤자 입술과 눈썹위치정도...?

그리고 머리색과 화장을 신경쓰고있습니다

 

 

 

 

 

둘 다 상당히 취향에 맞게 만들었네요 ㅋㅋㅋㅋㅋ

 

 

 

 

실제 햇빛을 받으면 수염색은 머리색과 동일합니다.

 

 

 

 

오늘 처음 만들어 본 소서러!

기본형 너무 예뻐요....

 

 

 

그리고 자캐 낙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