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일상

5월 초 선유도/무녀도/군산 여행 1편

허승리 2017. 6. 16. 01:56


지난 5월 초(많이 늦었네요) 여행 사진입니다. 가족들이 조금씩 출연해줬어요 ㅎㅎ


이 날 새로 장만한 미러리스 소니a6000을 테스트하는 날이기도 했어요. 처음 구매해본 미러리스 카메라인데, 사용방법도 편하고 저같이 사진 못찍는 사람리 아무렇게나 찍어도 전문가 같은 느낌을 줘서 좋았습니다.
여기 올라온 사진들은 아무런 보정을 하지 않은 원본입니다.


새만금 쪽으로 가다가 등장한 보리밭.
이게 무슨 꽃이었지 유채꽃이었던가...


파이트클럽 자수팔찌 파서 하고갔어요 ㅎㅎ



작은 소라 채집



선유도로 넘어와 물회를 처음으로 먹어봤어요.
아니 이렇게 맛있는건 줄 알았으면 진작 먹을걸 ㅠㅠㅠㅠㅠ 산지라서 더 맛있는 것 같기도 하구요
저는 물회 티비에서 보고 아니 저게 뭐야 으엥??하면서 봤는데 선유도에서 먹은 물회는 비주얼도 완전 다르고 맛도 천국의 맛이었어요...
요즘은 물회집만 보면 계속 쳐다보고 ㅋㅋㅋ 먹고싶고 그래요 ㅠㅠ



제가 먹었던 집!



제품촬영 ㅋㅋㅋ
여기 사진찍으니까 꼭 외국같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