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일상

[뷰티/화장품후기] 맥 미네랄라이즈 파운데이션 NC15

허승리 2017. 11. 3. 09:30

웬일로 뷰티/화장품 후기글을 연달아 두 개 씩이나 쓰네요. 저도 화장합니다 흑흑...

나름 다년 간의 회사생활로 다듬어진 메이크업 실력...ㅎㅎ... 거의 바닥인 편입니다만 요즘은 그래도 완전한 곰손에서는 조금 벗어났달까요.

어느정도 사람의 형태를 갖추는 실력은 됩니다.


얼마전 언니가 조르지오 아르마니 쿠션을 구매하게 되면서 2인자로 물러난 맥 파데입니다. 아르마니를 쓰기 전에는 이게 최고였다고 하는데 예전에 사놓은 것을 깜빡하고 찾았다면서 저에게 공짜로!!!! 준게 아니겠어요???!!!!






★언고★






맥에서는 총알 립스틱밖에 써 본 적이 없는데 호호

영롱한 자태에 없던 힘도 솟아납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이렇게 파데가 있는 부분과







그 아래 퍼프가 들어있습니다. 퍼프라기보다는 스펀지가 맞는 표현이려나요?







근데 제가 그만 주체할 수 없는 흥에 취해...

은박지를 다 뜯어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저 혼자서 뜯고나서 '어... 다 뜯으면 안됐던건가?'하고 멈칫했는데 나중에 언니가 톡으로 다 뜯지 말고 반만 뜯어쓰라고 하더군요 ㅋㅋㅋㅋㅋㅋ

이미 늦었어 흑흑

전부 뜯어서 쓰면 금방 마르는 모양입니다 ㅠㅠㅠㅠ 집순이인데 이거 쓰러 어디 일부러 나가야될 판...



#사용후기


(제 셀카를 올리기는 다소 민망하여 텍스트로 대신하는 점 양해해주세요)

먼저 커버력은 그렇게 좋은 편이 아닌 것 같긴 합니다. 어디까지나 그냥 파운데이션이니까요 뭐... 저는 컨실러는 반드시 사용해줬구요. 약간 샤넬CC와 비슷한 커버력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다만 피부톤 정돈이 아주 고르게 잘 되는 편이고 제가 수정화장을 안했는데 점심 때 나가서 저녁에 돌아올 때 까지 무너너지지 않았더라구요. 그 점이 좀 신기했습니다. 제가 T존에 피지분비가 많고 U존은 매우 건조해서 그냥 쿠션을 쓰면 코부분은 무너지고 U존은 땡겨서 팔자주름이 생기기도하는데 전혀 그런 게 없더군요!

저도 조르지오 아르마니를 쓰지 않는 이상 이게 지금까지 중 최고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 되지 않을런지...ㅎㅎㅎㅎ


여태까지는 신경써서 화장한다하면 수분감 있는 파데를 U존, 마무리감이 파우더리한 파데를 T존에 사용해서 베이스메이크업을 했었는데 이 맥 파데는 그런 과정 필요없이 이거 하나로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이것보다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좋다니... 알마니 당신은 도덕책...!


제가 사는 지역에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화장품 매장이 없어서 색상을 직접 볼 수가 없는지라 구매를 하더라도 언니가 사용하는 색상을 참고해서 인터넷쇼핑으로 지르게 될 듯 합니다.


하지만 저도 좋은 기회로 인생 파데를 만나게 되었네용 ㅎㅎ